카테고리 없음

면접오토바이퀵서비스 면접 탑승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20. 12. 1. 13:14

면접오토바이퀵서비스 면접 탑승퀵서비스

 

 

 

 

 

 

 

 

 

 

 

http://8222quick.com/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의 핵심을 찾아라 우리가 당면하고 있는 모든 문제는 문제가 아니라 오히려 '성공할 수 있는 기회'라는 보편적인 원리를 재발견하라. 순간 순간의 어려움은 당신을 전보다도 더 크고, 더 뜻깊고, 더 활동적인 인물로 성장시키기 위한 시련이다. [적극적인 사고를 가지고 전진하자]라는 나의 저서에서의 노옴과 사라 두 부부의 이야기가 바로 이 점을 설명해 준다. 그들의 다섯 째 아이가 저능아로 태어났을 때 그들 부부는 그들이 직면한 문제를 하나의 계획으로 바꿈과 동시에 또 다른 4명의 저능아들을 그들의 양자로 삼아 집으로 데려왔다. 이제 그들 노옴 부부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여기에 소개된다. 노옴은 항공우주국 기사였는데 한동안 해고되었었다. 그는 자기의 실업에 결코 좌절감을 갖지 않았다. 오히려 그것을 하나의 기회로 보았다. 그러한 적극적 사고의 자세로 기막힌 아이디어를 개발해 내었다. 그와 그의 부인인 사라는 저능아들을 위한 수용센터를 운영하기 시작한 것이다. 당신은 개인적인 목표를 세우는데 있어서 남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가? 지금 당신이 직면한 문제점들을 다시 한 번 검토하라. 그리고 그 문제의 핵심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중환자로 병원에 입원하여 병상에 누워 있다면 당신은 어떤 목표를 세울 것인가? 오늘 당신의 목표는 팔을 드는 것이요, 내일은 다리를 움직이는 것이요, 그 다음에는 면접퀵서비스 면접오토바이퀵 면접퀵 면접오토바이퀵서비스 면접탑승퀵 면접탑승퀵서비스 면접퀵비용 면접퀵가격 면접퀵오토바이 면접오토바이택시 면접퀵요금 면접오토바이퀵요금 허리를 움직이는 것이요, 그 다음에는 일어나 앉는 것이요, 그 다음에는 목욕탕까지 걸어가는 것이요, 그 다음에는 의자에 자유 자재로 앉는 것이요, 그 다음에는 목도를 자유스럽게 걸어다니고, 그 다음에는 퇴원하여 집으로 가는 것을 목표로 정할 것이다. 하나의 목표에 계획이 세워지면 이제 일은 점차로 쉬워지기 마련이다. 이 말을 꼭 기억하라. 당신은 스스로 하나의 목표를 세우는 데 있어 그 목표에만 전념할 것을 자신에게 약속하라. 당신이 직면한 문제에 대한 당신의 정신적인 자세는 매우 중요하다. 만약에 당신이 어떠한 문제에 대해 그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때 당신에게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당신 자신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스스로 '가능한 일'이라고 믿기만 한다면 어떠한 어려운 문제일지라도 그것은 곧 실마리가 풀려 해결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운 문제에 대한 열쇠를 찾았다거나 괴롭고 암담한 환경을 조절해 나갈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체험이 개인적인 승리로 변하고 아울러 떳떳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가득 차게 됨을 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