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험오토바이퀵서비스 시험 탑승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20. 12. 1. 13:20

시험오토바이퀵서비스 시험 탑승퀵서비스

 

 

 

 

 

 

 

 

 

 

 

http://8222quick.com/

하나의 목표를 세우는 데 있어 빼어놓을 수 없는 또 한 가지의 중요한 것은 당신이 주어진 인생을 어떻게 사느냐는 가치관의 문제를 생각해 보는 일이다. 만약 당신의 가장 큰 목표가 돈이나 물질적인 것이라면 당신은 어떤 목표를 세우기에 앞서 스스로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 보아야 한다. "목표 달성을 위해 돈이 얼마나 들것인가?" "나는 얼만큼의 돈을 벌 수 있을 것인가?" "목표 달성이 되었을 때 순이익은 얼마나 될 것인가?" 만약에 당신의 가치 관념이 당신 자신의 안전에 있다면, 당신은 어떤 목표를 세우기 전에 이러한 질문을 하게 될 것이다. "내가 목표를 세운다면 성공을 확신할 수 있는가?" "이 일은 모험이 아닌가?" "나의 목표에 실패의 가능성은 없는가?" 당신의 마음 가운데 만약 신적인 마음이 존재한다면 당신은 아마 봉사와 헌신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살게 될 것이다. 여기서 봉사와 헌신의 가치관이란 바로 당신의 이웃을 조건 없이 섬기는데 시험퀵서비스 시험오토바이퀵 시험퀵 시험오토바이퀵서비스 시험탑승퀵 시험탑승퀵서비스 시험퀵비용 시험퀵가격 시험퀵오토바이 시험오토바이택시 시험퀵요금 시험오토바이퀵요금 가치성을 두는 것이다. 이때 당신은 당신이 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하는 데 있어 이러한 질문을 하게 될 것이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이 일은 상처받은 사람들을 돕는 일인가?" "이 일은 나를 보다 더 가치 있는 사람으로 성장시켜 줄 것인가?" "이 일은 나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것인가? 가장 좋은 것을 가져다 줄 것인가, 아니면 가장 나쁜 것을 가져다 줄 것인가?" "이 일은 나의 굳은 믿음을 증명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인가?" *인간인 우리 자신이 언제나 목표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목표가 언제나 우리 인간을 세운다. 만약에 당신이 어떤 가치관을 세운 후, 거기에만 깊이 몰두한다면 목표 달성에 필요하고 중요한 결단력이 빨리 생기게 될 것이다. 성직자인 나는 세 교회에 유관성이 있는 한 회사의 이사장으로 일하고 있다. 회사 내에서 적극적인 아이디어가 제시될 대마다 나는 언제나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질문을 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