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산면다마스퀵서비스 연천 미산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2. 14:25

?



미산면다마스퀵서비스 연천 미산면 오토바이퀵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동원하라 어떤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당신은 지금 당신의 손에 가지고 있는 자원들만을 생각하고 있지는 않는가? 오늘날 이 세상에서 이용될 수 있는 모든 자원들을 생각하라. 보다 넓게 이 세계에서 이용될 수 있는 자원을 생각하라. 당신이 시간과 재능과 돈과 머리와 기술과 조직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이 옳은 데도 그 일을 시도하지 못한다는 것은 결코 변명이 될 수 없다. 지능과 돈과 정력과 기술은 이 세상에 무한히 존재한다. 그것은 마치 쇠붙이가 자석에게 끌리는 것과 같이 큰 뜻과 사상과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에게 끌리우고 있다. 시간은 당신의 목표에 결정적인 문제점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측면에 있어서 시간을 살 수 있다는 것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말하자면 당신은 당신의 계획된 일을 더 빨리 하기 위하여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런데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사람들을 고용할 여유가 없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지금 시간이 문제가 아니라 바로 돈이 문제라는 것을 지적하고 싶다. 그리고 돈 문제는 일반적으로 시간 문제보다도 훨씬 더 해결하기 쉽다는 것도 아울러 강조해 둔다. 시간이란 어떤 목표를 세우는 데 있어 생각해야 할 가장 중요한 자원이다. 나는 스물 여덟 살에 '가든 그로브 커뮤니티'라는 교회를 세우는데 미산면퀵서비스 미산면퀵 미산면오토바이퀵서비스 미산면오토바이퀵 미산면다마스퀵서비스 미산면다마스퀵 미산면라보퀵서비스 미산면라보퀵 미산면야간퀵서비스가격 미산면야간퀵가격 미산면다마스퀵비용 미산면오토바이퀵비용 미산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미산면퀵서비스 연천퀵서비스 성공했다. 그 당시 나는 '여기 이 교회에서 앞으로 40년을 보낼 것이다'라는 꿈을 가졌다. 그러한 생각은 나의 꿈을 무한히 확대시켜 주는 동기가 되었다. 내가 그 교회의 강연장에 모인 사람들에게 특별히 경고한 것은 이것이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시간을 절대로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내가 태평양을 항해하면서 강연하던 때의 일이었다. 그때 '적극적인 사고'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었는데 나의 강연을 주의 깊게 듣고 있던 한 청중이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선생님, 제가 선생님의 이야기를 한 30년 전쯤에 들었더라면 좋았을텐데요. 그랬더라면 저는 죽을 때쯤 백만장자가 되었을 텐데요." 나는 그의 나이가 약57세 정도라고 생각했다. 그러면서 그에게 물었다. "지금 당신은 몇 살입니까?" 이때 그는 미소를 띄우면서 대답했다. "68세입니다." 이 대답에 나는 다시 힘있게 도전적으로 그에게 다음과 같이 말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