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서면다마스퀵서비스 연천 신서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2. 14:26

?



신서면다마스퀵서비스 연천 신서면 오토바이퀵




























얼마 전에 한 18세쯤 되어 보이는 소년이 나에게 이런 말을 했다. "선생님, 저는 제 일생을 백만 달러를 버는데[ 보낼까 합니다. 그런 다음엔 그 돈을 필요로 하는 일에 쓰고 죽을까 합니다. 그렇지만 나는 현실적으로 나의 꿈이 성공한다는 데 대한 믿음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그때 나는 그 소년에게 물었다. "자네는 78세까지 살게 될 것이라는 것을 믿을 수 있는가?" "예, 나는 그것은 분명히 믿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내가 자네에게 일생 동안에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비결을 보여 주겠네." 나는 그 소년에게 약속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문제는 간단해. 먼저 긍정적인 사고를 활용하게. 그리하여 자네의 인생을 계획하게. 방금 내가 말한 해답이 여기에 있네. 열심히 일하게 그리고 부지런히 벌어야 하네. 다음 해에는 1천 5백 달러를 저축하게. 그리고 이 돈을 다시 일 년에 평균 2천 달러씩 20년간만 늘리게. 그러면 38세에 자네는 4만 달러의 예금 통장을 가지게 될 것이네. 그때 이 돈을 8%의 이자를 보증 받는 일에 투자하게 그 이자는 일 년을 단위로 하여 신서면퀵서비스 신서면퀵 신서면오토바이퀵서비스 신서면오토바이퀵 신서면다마스퀵서비스 신서면다마스퀵 신서면라보퀵서비스 신서면라보퀵 신서면야간퀵서비스가격 신서면야간퀵가격 신서면다마스퀵비용 신서면오토바이퀵비용 신서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신서면퀵서비스 연천퀵서비스 복리로 불어날 것이네. 그런 다음 이 돈을 유지하기 위해 비영리적인 회사를 설립하게. 그러면 더 이상 저축을 하지 않더라도 자네가 가진 4만 달러는 40년 후면 백만 달러로 불어날 것이네. 이렇게 해서 자네가 78세가 되었을 때는 목표로 했던 백만 달러를 손에 쥐게 될 게 아닌가! 이것은 수학적인 근거를 가진 확실한 증거네." 나의 얘기를 들은 그 소년은 깜짝 놀랐다. 그는 나에게 약속했다. "저는 꼭 그렇게 하겠습니다." 나는 그가 분명히 그렇게 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또 한 번은 한 부유한 청부업자가 길 옆에 서 있는 것을 보고 한 소년이 다가갔다. 청부업자는 그때 그가 세우고 있는 높은 건물을 살펴보고 있었다. 그 소년은 청부업자에게 다가가서 물었다. "선생님, 어떻게 하면 저도 커서 선생님처럼 성공하게 될 수 있을까요? 저에게 그 비결을 말씀해 주세요." 그러자 그 백발의 청부업자는 부드러운 미소를 띄우면서 사업가답게 엄숙히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