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곶동다마스퀵서비스 오산 지곶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5. 15:56

?



지곶동다마스퀵서비스 오산 지곶동 오토바이퀵




























어느 교회의 한 목사가 자기 교회의 교인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을 불평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의 가장 심각한 문제는 무엇인가요?" 그때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유능한 참모가 없는 것입니다." 내가 그와 나눈 대화 내용을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다. "왜 당신에게는 유능한 참모가 없는가요?" "우리는 그럴만한 여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는 재정문제가 꽤나 심각하거든요." "왜 당신에게는 재정문제가 있나요?" "비용은 점점 더 드는데 교인들은 차츰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지요." "당신의 목표에 비해 지난해엔 교회의 교인들이 얼마나 늘었나요?" "우리는 장래성이 있는 그 어떤 목표도 가지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또 성장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 목사에게 직면한 문제점은 사실 두 가지였다. 하나는 장래성 있는 목표가 없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적극적인 생각이 결여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이외의 다른 문제점들은 한 마디로 지곶동퀵서비스 지곶동퀵 지곶동오토바이퀵서비스 지곶동오토바이퀵 지곶동다마스퀵서비스 지곶동다마스퀵 지곶동라보퀵서비스 지곶동라보퀵 지곶동야간퀵서비스가격 지곶동야간퀵가격 지곶동다마스퀵비용 지곶동오토바이퀵비용 지곶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지곶동퀵서비스 오산퀵서비스 구실에 불과하다. 나는 그에게 보다 장래성 잇는 목표를 확실히 세우고 적극적인 생각으로 결단성 있는 자가 되어 지금까지 그의 성장을 억누르고 있는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절실하다고 충고했다. 그 후 그 교회는 날로 발전하여 오늘날은 활기에 차서 부흥되고 있다. 나는 미국에서 2천여 개 이상의 개인 교회에서 부딪치고 잇는 문제들을 종합하여 분석해 보았다. 그 겨로가 진실로 재정적인 문제가 있는 교회는 단 한 곳도 없었다. 그들이 문제로 삼고 잇는 것은 모두 하나의 구실에 불과할 뿐, 실제적인 문제는 언제나 적극적인 사고와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결여되어 있다는 문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