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두곡동다마스퀵서비스 오산 두곡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6. 15:59

?



두곡동다마스퀵서비스 오산 두곡동 오토바이퀵




























"너는 장차 어떤 사람이 되기를 바라느냐?" 열 네 살의 버트 블릴레번에게 내가 물었다. "훌륭한 야구 선수가 되고 싶어요." 폴란드 태생인 이 소년은 자신감에 넘쳐서 큰 소리로 대답했다. 그는 그의 부모와 여섯 형제 자매를 따라 네델란드에서 미국으로 이민을 왔다. 그들은 일요일마다 빠짐없이 나의 교회에 나왔다. 나는 버트의 대답을 듣고 그 자신감에 넘친 표정을 상기하면서 다시 말했다. "버트야, 그거 정말 매우 크고 훌륭한 꿈이구나. 너의 꿈을 꼭 믿어라. 그러면 너는 꼭 성공할 것이다." 그로부터 5년 후에 그는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그때 나는 또 물었다. "버트 군, 이제 너는 무엇을 할 작정이냐?" 그러자 그는 역시 자신감에 넘친 목소리로 대답했다. "야구를 하겠어요." 그해 여름이 채 지나기도 전에 버트는 중서부 지방에 있는 마이너리그 야구팀에서 선수생활을 시작했다. 두곡동퀵서비스 두곡동퀵 두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두곡동오토바이퀵 두곡동다마스퀵서비스 두곡동다마스퀵 두곡동라보퀵서비스 두곡동라보퀵 두곡동야간퀵서비스가격 두곡동야간퀵가격 두곡동다마스퀵비용 두곡동오토바이퀵비용 두곡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두곡동퀵서비스 오산퀵서비스 그해 겨울, 미네소타 트윈스 팀의 빌 리그니 감독은 플로리다 훈련장에 마이너리그팀의 '장래성 있는 선수들'을 스카웃하고 있었다. "버트 블리레번은 아주 유망 성이 커!" 빌 리그니 감독은 그의 가까운 친구에게 말했다. 다음 해 여름, 마이너리그팀에서 버트는 맹활약으로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었다. 어느 날 그는 장거리 전화를 한 통 받았다. "버트 블리레번인가? 난 빌 리그니 감독이라네. 자네 지금 워싱턴행 비행기를 타고 이리고 곧장 와 주게. 자네를 만나고 싶네." 그 전화의 내용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리그니 감독은 과연 무엇을 원했겠는가? 그는 분명히 야구계 수퍼 팀인 마이너리그팀에 경험도 별로 많지 않은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선수를 기용하려고 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