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현동다마스퀵서비스 오산 고현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7. 14:03

?



고현동다마스퀵서비스 오산 고현동 오토바이퀵




























당신의 의지로 성공의 지름길을 찾아라 당신의 마음에 그려지고 있는 성공의 지름길을 안내하는 작업이 바로 '자화상'의 정립이다. 나는 자신의 성공을 확신하는 자화상을 가지고 능동적이고도 생산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을 모색한 사람들의 지속적인 성공을 많이 보아왔다.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아주사 퍼시픽대학의 졸업식 때였다. 이때 가장 빛나는 영광을 차지한 사람은 문학사증을 받은 학생이었다. 졸업장을 수여 받는 그 선택된 소수 가운데 세 학생이 서 있었다. 한 학생은 흑인이었고, 또 한 학생은 구릿빛 피부를 가진 인도 학생이었고, 또 다른 한 학생은 지팡이를 짚고 다니는 눈 먼 소녀였다. 이 세 명의 학생은 모두 우등으로 졸업을 하고 있었다. 이들 셋은 모두 미국 내의 각 단과대학과 종합대학의 인명부에 기록되고 있다. 나는 그 세 명의 학생들이 모두 실패하기 쉬운 환경에 처해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들이 만약 실패했을 경우에 고현동퀵서비스 고현동퀵 고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고현동오토바이퀵 고현동다마스퀵서비스 고현동다마스퀵 고현동라보퀵서비스 고현동라보퀵 고현동야간퀵서비스가격 고현동야간퀵가격 고현동다마스퀵비용 고현동오토바이퀵비용 고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고현동퀵서비스 오산퀵서비스 그들은 소극적이고 부정적인 태도로서 그들의 실패를 그들의 불행했던 과거나 편견된 사회와 제도에 그 책임을 돌리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들은 자신들의 불리한 여건을 오히려 최선의 방법으로 이용하였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 또 그들은 자기에게 주어진 문제를 어떻게 선용하였는가? 그들을 남다른 학생이 되게 한 것은 과연 무엇인가? 나는 그 눈먼 소녀에게 물어 보았다. "당신의 성공의 비결은 무엇입니까?" 그때 그녀는 명랑한 표정으로 자신의 신념을 말했다. "제가 좌절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었던 저 혼자만의 비밀은 제가 몇 년 전에 배운 성경 말씀에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감에 가득 찬 얼굴로 성경말씀을 인용하였다. "나는 나에게 힘을 주시는 신(하나님)의 품안에서 그 어떤 일도 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