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다마스퀵서비스 인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8. 13:29

?



인천다마스퀵서비스 인천 오토바이퀵




























"우리는 작은 트레일러를 사무실로 사용하여 새로운 은행의 문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그 지역에서 우리의 주식을 판다는 것은 중대한 문제점이 아닐 수 없었어요. 고객들은 우리에 대한 어떤 믿음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때대로 멕시코계 주민들에게 주식을 살 수 있을지 없을지를 묻곤 했었습니다. 그때 그들은 나에게 '배널로스 여사님, 당신은 우리 멕시코인이 은행을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을 어떻게 하셨나요? 여사께서도 아시다시피 우리는 15년간이나 노력해 왔지만 멕시코인은 은행가들이 아니잖습니까?'라고 되묻곤 했어요. 그래서 나는 결심했습니다. 이들에게는 어떤 새로운 믿음이 필요하며,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에 대한 보다 강한 믿음을 심어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이제 그 은행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새롭고 획기적인 성공담의 하나로 남겨지고 있다. 은행의 자산은 약 2천 2백만 달러 이상이었는데 그 80%가 라틴계 출신의 예금자들이었다. "멕시코 아메리칸 회사가 오늘날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위의 질문에 배널로스 여사는 이렇게 대답한다. "멕시코인들은 그들이 뒤떨어진 민족이라는 인천퀵서비스 인천퀵 인천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오토바이퀵 인천다마스퀵서비스 인천다마스퀵 인천라보퀵서비스 인천라보퀵 인천야간퀵서비스가격 인천야간퀵가격 인천다마스퀵비용 인천오토바이퀵비용 인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인천퀵서비스 자신들에 관하여 만들어진 허무맹랑한 이야기를 그대로 믿고 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멕시코에서 자라났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그 누구도 나에게 그 허황된 이야기를 믿게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멕시코 출신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배널로스 여사는 지금도 최고도의 성장을 멈추지 않고 있다. 미국의 대통령에 의해 그녀는 미국 제34대의 재무성 출납국장이 되었다. 당신의 미래에 당신의 일생을 투기하라 배널로스 여사의 신념을 입증해 주는 멕시코 아메리칸 회사 이외의 다른 많은 사람들도 그들이 기대했던 목표에 도달한 예는 얼마든지 있다. 만약에 당신이 당신의 미래에 대해 아무 것도 기대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당신이 만약 당신의 미래에 대해 아무 것도 기대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당신이 만약 당신의 미래에 대해 당신이 가진 그 어느 것도 투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국 아무 것도 아닌 무의미한 존재가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