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시다마스퀵서비스 인천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8. 13:30

?



인천시다마스퀵서비스 인천시 오토바이퀵




























당신은 혹시 당신이 처한 사회가 모순되고 편견적이라고 해서 그 사회가 당신을 외면하고 있다는 열등의식을 갖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당신이 존재하고 있는 사회가 당신에 대해, 학벌이 없다느니, 영리하지 못하다느니 하는 이유를 들어 당신을 거절해 버렸을 지는 모른다. 그러나 당신은 그러한 말의 허세에 결국 속아서는 안 된다. 때에 따라서 당신은 빈약한 선생을 가질 수도 있다. 하바드 대학의 심리학자인 로버트 로젠달 교수는 최근에 [리더스 다이제스트]지의 한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적은 것만을 기대하였기 때문에 학교에서 몇몇 학생들의 성적이 부진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았는가." 만약에 로젠달 박사의 얘기가 사실이라면 교사들의 기대감을 늘이는 일이 바로 학생들의 능력을 높이는 일이 된다. 로젠달 교수는 그의 이론을 증명하기 위해서 실제로 여러 학급에서 새로운 학습 방법을 실험하였다. 그가 창안해 낸 교육 방법에 의해 유치원에서부터 남녀가 함께 공부하는 국민학교 5학년 학생들에 이르기까지 공부하는 능력에 대한 새로운 테스트가 시도되었다. 여러 가지 시험이 등급으로 나누어져 한 학급에 5~6명의 학생들에겐 시험되었다. 말하자면 담임교사에게 그 학생들의 이름을 적어준 것이다. 그로부터 1년 후 그 아이들은 뛰어난 학습 능력을 가진 '상승아'들로 지적되었다. 교사들은 그 아이들의 이름들이 완전히 무작위의 추출 위에서 인천시퀵서비스 인천시퀵 인천시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시오토바이퀵 인천시다마스퀵서비스 인천시다마스퀵 인천시라보퀵서비스 인천시라보퀵 인천시야간퀵서비스가격 인천시야간퀵가격 인천시다마스퀵비용 인천시오토바이퀵비용 인천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인천시퀵서비스 단순한 테스트에 의해 뽑혀진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다만 그 학생들은 원래부터 '능력을 가진'아이들이었다고 교사들은 믿고 있었다. 그러나 선택받은 그 몇 명의 아이들과 다른 아이들과의 능력의 차이는 오직 교사들의 마음(아이들에 대한 관심) 가운데 있었다. 위와 같은 테스트는 여러 해 동안 학기말에 독같이 시도되었다. 여기서 나타난 것은 선택된 그 아이들이 실제로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지능 지수도 훨씬 앞선 15 내지 27을 더 얻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이 선택된 아이들에 대해 이들의 교사들은, 다른 아이들보다도 더 행복하고, 더 관심이 있고, 더 애정이 가고, 장래에도 다른 아이들에 비하여 더 성공할 기회가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서 하나의 변화가 있다면 그것은 분명한 태도의 변화이다. 소수의 선택된 학생들에 대하여 교사들이 더 많은 것을 기대하였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기대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