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포다마스퀵서비스 군포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9. 14:45

?



군포다마스퀵서비스 군포시 오토바이퀵




























창조성, 이것은 천부의 재능인가? 아니면 하나의 기술인가? 그것은 또한 타고난 재능인가? 아니면 누구나 배우고 익힐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인가? 이러한 물음에 대한 진실한 답은 바로 후자에 속한다. 창조성이란 바로 누구나 배워서 익힐 수 있는 숙련된 하나의 기술이다. 이에 대한 증거는 많다. 폴라로이드 카메라의 발명자인 에드윈 H. 랜드 박사는 실험에 의해 이와 같은 창조적 능력 개발을 체험했다. 그는 노동자들을 적극적이고 창조적인 사람들과 함께 일하게 하였다. 그리고 그는 다음과 같이 보고하였다. "그 결과는 너무나 놀라운 것이었다. 노동자들은 모두 적극적이고 창조적인 능력을 가진 사람들로 변화되고 있었다." 당신의 두뇌는 14억이나 되는 수많은 세포로 이루어져 있다. 그 세포 가운데는 이미 개발되어 이용되고 있는 세포도 있지만 앞으로 개발되어지고 이용되어지고 해방되어지기를 기다리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잠재적인 세포도 무수히 많다. 만약에 당신이 그 세포들을 발견하여 개발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달라진 총명함과 나아진 지능을 보고 놀라게 될 것이다. 아직 개발되지 않은 이 잠재적인 세포를 자극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이 방법을 배울 수만 있다면 당신은 창조적인 능력을 가진 사람이 될 것이고, 당신이 알고 있는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아울러 당신은 새로운 창조와 발명과 혁신의 길을 군포퀵서비스 군포퀵 군포오토바이퀵서비스 군포오토바이퀵 군포다마스퀵서비스 군포다마스퀵 군포라보퀵서비스 군포라보퀵 군포야간퀵서비스가격 군포야간퀵가격 군포다마스퀵비용 군포오토바이퀵비용 군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군포시퀵서비스 인천 가평 고양 과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 수원 시흥 안산 안성 안양 양주 오산 용인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일산 분당 부평 양평 여주 연천 서울 걸어가게 될 것이다. 나는 이 방법을 '적극적 사고의 게임'이라고 부른다. 당신은 이 게임을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그것은 무료이다. 또 농담이 아니다. 당신은 분명히 결실을 가져올 수 있다. 그 게임은 아주 간단하다. 또 흥분할 만한 게임이다. 또 뭔가를 보장받을 수 있는 게임이다. 나는 그 '적극적 사고의 게임'이 분명히 당신의 미래를 변화시켜 줄 것을 확신한다. 게임이라는 말을 너무 두렵게 생각하지 말라. '게임'이라는 말에 너무 얽매이는 것은 창조적인 능력을 방해하는 일이다. 창조적인 힘이 솟아나는 때는 우리의 마음이 가장 안정되어 있을 때이다. 어떤 사람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 문제와 더불어 오랜 시간 동안을 싸워 마침내 문제로부터 조용히 떠나는 경우가 있다. 이른 새벽에 그는 항상 맑은 정신으로 깨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