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다마스퀵서비스 수원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2. 31. 09:41

?



수원다마스퀵서비스 수원시 오토바이퀵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 친구를 방문했을 때 나는 다음과 같은 경솔한 말을 한 적이 있다. "나는 앞으로 일본에서 교회 안으로 걸어 들어가거나 혹은 차를 타고 들어갈 수 있는 일이 유행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자 그 친구는 당황한 채 나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신중하게 말했다. "그 일은 성공을 가름할 수 있는 다음 네 가지의 질문에 대한 답을 생각해 본 후라야 가능한 일이 아닐까?" 그가 말하는 네 가지의 질문이란 다음과 같은 것이었다. 첫째, 그것은 실천할 수 있는 생각인가? 물론 가능한 일이다. 결코 한 번도 전통적인 교회에 다녀 보지 않았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안에서 예배를 보는 것은 충분히 가능할 수 있는 일이다. 둘째, 그것은 남을 설득할 수 있는 생각인가? 물론 가능한 일이다. 그것은 예전에 한 번도 시도된 적이 없는 일이지만, 교회 건물을 지을 만한 수천 달러를 충분히 모금할 수가 있다. 셋째, 그것은 고무적인 생각인가? 물론 그렇다. 그곳은 충분히 아름다운 곳이 될 수 있다. 넷째, 그것은 훌륭한 생각인가? 물론 그렇다. 그곳은 규모나 서비스적인 면에 있어서 수원퀵서비스 수원퀵 수원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오토바이퀵 수원다마스퀵서비스 수원다마스퀵 수원라보퀵서비스 수원라보퀵 수원야간퀵서비스가격 수원야간퀵가격 수원다마스퀵비용 수원오토바이퀵비용 수원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수원시퀵서비스 다른 어떤 종교보다도 성황을 이룰 수가 있다. 이상과 같은 네 가지의 질문에 대한 답을 생각한 나는 아주 감격하여 벌떡 일어났다. "테드, 우리 그것을 하자!" 그러자 그는 말했다. "보브, 그것은 도저히 불가능한 일이야. 여기서 10에이커 정도의 땅을 확보하려면 5백 만 달러 이상의 돈이 필요해." 그때 나는 꼼짝없이 그에게 당하고 있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다. "너와 내가 힘을 합한다 해도 그와 같이 막대한 기금을 지불할 만한 돈을 교회로서는 확보하기가 불가능하다." 친구의 말을 다 듣고 난 나는 그러나 다시 힘있게 그에게 말했다. "물론 네 생각도 옳다, 테드!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걸 우리는 알지. 그러나 우리도 하면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자! 적극적인 사고의 게임을 하잔 말야! 알았지?" 우리는 서로 마주보고 웃었다. 교인도 별로 많지 않은 조그마한 교회가 5백 만 달러의 넓은 부지를 어떻게 확보할 수 있을까? 우리는 이것저것 적극적인 방법을 머리 속에 그려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