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성다마스퀵서비스 안성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1. 2. 2. 15:09

?



안성다마스퀵서비스 안성시 오토바이퀵




























또 다른 예가 여기에 있다. 한 때 뉴질랜드의 모든 방송국은 그 나라 정부가 그 소유권을 갖고 운영하였다. 그런데 나의 친구의 오클랜드의 짐프랭캄은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그의 몇몇 친구들과 함께 이러한 결정을 보았다. 그것은 뉴질랜드가 만약 상업 라디오 방송국을 개인이 소유하게 하고 통제한다면 더 크게 유익할 것이라는 것이었다. 이때 각계의 반응은 '그건 불가능하다. 정부는 그 일을 결코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것이었다. 그들은 다시 큰 뜻을 가진 질문을 던졌다. '우리는 어떻게 하여 법률에 저촉됨이 없이 뉴질랜드 사람들에게 방송할 수 있는가?' 어느 날 프랭카의 친구들은 그 질문에 대한 적극적인 사고의 게임을 벌이기로 했다. 그 결론은 한 젊은 변호사로부터 나은 아이디어로 마무리지어졌다. 그것은 라디오 송신기를 바다 위의 배에다가 설치하는 것이었다. 그 배는 육지로부터 12마일 떨어진 곳에 정박한다. 그들은 해결책을 발견했지만, 배를 사거나 안성퀵서비스 안성퀵 안성오토바이퀵서비스 안성오토바이퀵 안성다마스퀵서비스 안성다마스퀵 안성라보퀵서비스 안성라보퀵 안성야간퀵서비스가격 안성야간퀵가격 안성다마스퀵비용 안성오토바이퀵비용 안성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퀵서비스 인천 가평 고양 과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 수원 시흥 안산 안성 안양 양주 오산 용인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일산 분당 부평 양평 여주 연천 서울 빌릴 돈은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적극적 사고의 게임을 시도했다. 결과는 어떠했을까? 그들은 그들과 뜻을 같이 한 부유한 선주 한 사람을 만났다. 그 선주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나는 당신들이 사용할 배를 한 척 무료로 주겠소. 그러나 조건이 하나 있소. 만약 당신들의 뜻에 정부가 굴복하여 합법적인 상황하에서 본토에서 방송국을 운영하는 것을 허락 받게 된다면, 그때 나에게 방송국의 이 사직을 주시오." "그것 참 좋은 생각입니다." 그들은 다 함께 찬성했다. 그러나 또 다시 '불가능'이라는 꼬리를 단 문제가 나타났다. 항구에서 그 배를 자유로이 이용하는 데에는 해운상의 허가가 필요했던 것이다. 불행히도 그 해운 상은 방송관계 책임을 겸하고 있었다. 그들은 그가 허가해 주지 않을 것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은 절실한 종교인이었기 때문에 거짓을 생각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