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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8. 5. 18.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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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유가 상승은 전체 비용 곡선을 더 높게 만든다"고 말했다. 중국은 아시아와 세계 최대의 원유 수입국으로 지난 4 월 하루 평균 960 만배 럴을 주문했다. 이는 전세계 소비량의 거의 10 %입니다. 현재의 가격은 하루 7 억 8 천 8 백만 달러 인 중국 석유 수입 청구액 인 월 230 억 달러로 연간 2 천 8 백억 달러에 이른다. 다른 아시아 국가들은 유가 상승에 더욱 노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피해는 인도와 베트남과 같이 수입에 크게 의존 할뿐만 아니라 국부가 연료 비용의 갑작스러운 증가를 흡수하기에 아직 충분히 크지 않은 곳에서도 발생합니다. RBC는 "차입 능력이 제한적인 빈곤 국은 더 높은 수입 법안에 따라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 할 수있다"고 말했다. 연료가 많이 공급되지 않는 한 가난한 나라의 가정과 기업은 부유 한 나라보다 유가 상승에 더 취약하다. 사진 : 작업자가 2013 년 8 월 29 일 Jammu의 연료 스테이션에서동두천다마스용달 동두천라보용달 동두천다마스가격 동두천다마스개인용달 동두천다마스규격 동두천다마스라보 동두천라보용달요금 동두천다마스렌트 동두천다마스배달 동두천다마스배송 동두천다마스비용 동두천다마스사이즈 동두천라보용달비용 동두천다마스요금 동두천다마스퀵 동두천다마스용달가격 동두천다마스용달비용 동두천다마스용달차 동두천다마스용달퀵 동두천다마스운송 동두천다마스이사 동두천라보용달가격 동두천다마스콜 동두천다마스콜밴 동두천라보용달운임 동두천다마스 동두천다마스퀵가격 동두천다마스퀵배송 동두천다마스퀵비 동두천다마스퀵비용 동두천다마스퀵서비스 동두천다마스퀵서비스요금 동두천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동두천다마스퀵요금 동두천다마스퀵요금조회 동두천다마스퀵용달 동두천다마스용달이사 동두천다마스용달추천 동두천다마스용달카드 동두천라보용달차 동두천다마스용달크기 동두천다마스킥 동두천다마스탑차 동두천다마스택배 동두천다마스택배가격 동두천다마스트럭 동두천다마스화물 동두천다마쓰 동두천다마퀵 동두천0.5톤트럭 동두천라보용달화물 동두천라보화물용달 동두천다마스화물 디젤 차량으로 차를 채운다. REUTERS / Mukesh Gupta / File Photo 인도, 베트남 또는 필리핀과 같은 개발 도상국의 경제에서, 연료 비용은 평균 인건비의 8-9 %를 소비한다고 로이터의 연구 및 통계 포털 Numbeo가 발표했다. 이는 일본이나 호주와 같은 부유 한 나라에서 단지 1-2 %에 불과합니다. (그래픽 : reut.rs/2wLchC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