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천/계양구퀵서비스/계양구라보퀵/계양구1톤/용달/계양구오토바이퀵/계양구다마스퀵

쏭밍이파파 2016. 6. 14. 08:47

인천/계양구퀵서비스/계양구라보퀵/계양구1톤/용달/계양구오토바이퀵/계양구다마스퀵




스마트폰에서 누르면 연결됩니다.

계양구퀵서비스 필요하시다면 지금~

클릭해주세요.









계양구퀵서비스요금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짓 눌린 레드, 상승 패스트 캐주얼 한 분위기에 다진 주문 제작 샐러드와 장인 만들어진 전체 곡물 피자를 디싱 진보적 인 도시의 빵과 고기 전문점 프랜차이즈, 그 여름 샐러드 계양구퀵서비스 제공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한된 시간 가능, 짓 눌린 레드 환영 달콤한 여름 샐러드는 테이크와 국립 계양구오토바이퀵 샐러드의 달 (5 월) 다음 영리 이름, 과일 루프. 재료의 다진에 따라 주문할 수있는 혼합 혼합 된 야채, 신선한 딸기, 신선한 오렌지 웨지, 말린 살구를 제공하고, 고르곤 졸라와 설탕에 졸인 호두를 얹어된다. 계양구퀵서비스 샐러드는 빛에 대한 유기 상쾌한 베리 냄새 맡는 약병에 던져 그러나 일의 언제든지 계양구다마스퀵 위해 식사를 작성한다.

"이 샐러드에 대한 우리의 영감, 신선한 달콤한, 계절이었다. 그 중 세 가지 과일을 지적, 그래서 우리는 영양과 빛 과일 루프를 만들 수 있도록 각 요소의 버스트를 추가하기 위해 노력했다 "크리스 라 로카, 짓 눌린 레드의 공동 설립자는 말한다. "이 새로운 샐러드를 개발할 때, 우리는 계양구퀵서비스 우리의 손님의 비전 짓 눌린 레드의 파티오 중 하나에서 식사와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감귤류에 초점을 맞춘 맥주를 홀짝 동안 과일 루프를 즐기고 있었다. 우리는 모든 손님이 완벽한 여름 샐러드로 찾을 확신합니다. "

이 제한 시간 샐러드 제공뿐만 아니라, 짓 눌린 레드는 다른 장인으로 만들어진 샐러드와 피자의 다양한뿐만 아니라 신선한 재료의 무수한에서 자신의 샐러드와 피자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샐러드를 다진 수주하고, 옷을 입고 유기적으로 다채로운 재료의 모자이크를 사용하여 제조합니다. 피자는 마이크 마리노, 파네 라 브레드에 대한 굽기 작업의 전 국가 계양구퀵서비스 지도자에 의해 개발 된 전체 곡물 빵 껍질의 기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반죽은 유기 계양구라보퀵 토마토 소스를 얹어 다음 구운, 손으로 연신 된 가스 연료 양구1톤 오븐에서 90 초 뜨거운 배관을 제공합니다. 짓 눌린 용달 레드는 또한 모든 자연 스프, 야채 전채, 와인, 맥주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