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선주지동퀵서비스/이화동퀵서비스/오류동퀵서비스/갈현동퀵서비스/다마스/라보/1톤용달/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6. 6. 14. 09:40

선주지동퀵서비스/이화동퀵서비스/오류동퀵서비스/

갈현동퀵서비스/다마스/라보/1톤용달/오토바이퀵 





스마트폰에서 누르면 연결됩니다.

선주지동퀵서비스/이화동퀵서비스/

오류동퀵서비스/갈현동퀵서비스 필요하시다면 지금~

클릭해주세요.









선주지동퀵서비스/이화동퀵서비스/

오류동퀵서비스/갈현동퀵서비스요금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선장 D' s는 2.5 %의 시스템 전체의 기존 점 매출 증가를 생성, 긍정적 인 성장의 18 분기 연속으로 올해 1 분기를 마감, 2016 강한 시작했다. 선행 빠른 캐주얼 해산물 레스토랑 체인은 새로운 프랜차이즈 기업 성장의 파도를 경험하고있다. 

"우리는 우리의 손님의 기대를 초과하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가 지속적으로 분기 이후 강한 결과로 분기를 번역했다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16 우리의 브랜드에 대한 또 다른 기록적인 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필 Greifeld, 최고 경영자 (CEO)와 캡틴 D의 사장은 말했다. "우리의 재능있는 가맹점 및 회사 1톤용달 운영자는 캡틴 D의의 근간이며, 우리의 열정적 인 고객 중심 문화에 대한 그들의 헌신은 우리 선주지동퀵서비스/이화동퀵서비스/오류동퀵서비스/갈현동퀵서비스 회사의 년 후 년 합성 성공의 원동력이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새로운 레스토랑 구멍이 발생하는 지속적인 강한 성공에 대한 매우 힘이 있습니다. "

끓는 스프링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최근 개방은 지난 6 개월 만에 스파 턴 버그 지역에서 브랜드의 두 번째 새로운 기업 위치​​를 표시했습니다. 끓는 스프링스 개방 후, 선장 D의 나중에 이번 여름에 열립니다 즐리에서 그 다음에 기업의 위치,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의 지속적인 확장을 계속한다. "우리는 성공적으로 26 주 영토를 통해 우리 고유의 브랜드를 확장하고있다"Greifeld 덧붙였다.

Q1 동안, 선장 D의는 또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에 공헌 한 해산물 전문 지식과 제품 혁신을 반영, 고객의 내쉬빌 뜨거운 물고기의 시스템 전체의 출시와 함께 자사의 내쉬빌 유산의 진정한 맛을했다. 로컬 영감 요리 D의 서명 남부 스타일 화이트 생선에 흔들어 향신료의 대담, 카이엔 기반의 선주지동퀵서비스/이화동퀵서비스/오류동퀵서비스/갈현동퀵서비스 조화를 특징으로, 선명 빵에 신선한 제공과 피클 슬라이스를 차지했다. 독특한 요리는 "내쉬빌 핫 '트렌드 남부 주식에 자신의 포획을 다마스퀵 도입 레스토랑의 소수와 현재의 음식 현장의 최전선에있는 동안, 선장 D의 진정으로 자신의 특별한 트위스트와 함께 고향 장점을 가지고 전시한다.

또한, 캡틴 D의 크레딧 브랜드의 합성 성공에 기여과의 새로운 레스토랑 디자인. 지금까지, 모든 음식점의 47 %가 다른 50 곳이 올해 말까지 리모델링 될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역동적 인, 해안 라보퀵 디자인 이미지를 다시하고있다. 환영하는 분위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따뜻한 환대와 높은 품질의 해산물을 제공 : 이러한 노력과 함께, 캡틴 D의는 가장 무엇에 진정한 남아있다.

26 개 주에서 517 레스토랑, 캡틴 D의 평균 단위 부피에 의해 선주지동퀵서비스/이화동퀵서비스/오류동퀵서비스/갈현동퀵서비스 선정 미국에서 가장 빠른 캐주얼 오토바이퀵 해산물 지도자와 번호를 하나의 해산물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회사는 현재 브랜드의 급속한 확장에 참여하는 단일 및 멀티 유닛 사업자를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