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구로퀵 구로라보퀵/구로다마스퀵/구로용달/구로퀵서비스 구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4. 12. 8. 10:41

구로퀵 구로라보퀵/구로다마스퀵/구로용달/구로퀵서비스 구로 오토바이퀵

 친절하고 빠른배송의 퀵배달 선두업체 구로퀵서비스는 고객만족도1위 구로퀵 우수 전문업체 입니다.

구로 대표 퀵 은 에이플러스 구로 퀵서비스 입니다.

 

 

:: 구로 퀵서비스는 빠르고 친절합니다 365일 구로 오토바이퀵 ::

 

:: 친절하고 안전한 구로구 퀵서비스 언제어디서든 구로구 다마스퀵 ::

 

:: 오토바이퀵&다마스퀵으로 안되면 라보퀵으로 구로 라보퀵 ::

 

:: 구로1톤 용달 구로용달 구로구퀵 최선을 다합니다. ::

 

:: 터미널퀵 고속버스퀵 터미널택배/고속버스택배 물건 찾아오기&부쳐주기

구로퀵서비스 구로퀵이 대신해드립니다. ::

.

구로퀵서비스요금은 카드결제도 됩니다<카드퀵 이용시 구로퀵비용은 부가세별도 입니다>

 

 

좋은시(詩) 한편을 끝으로 이번포스팅 끝~~~~

 

 

아가미로 우는 사람

길상호


  지난 밤 젖은 그림자 빨랫줄에 널어놓고 당신은 아무 말 없네요,

체온도 없는 꿈을 거슬러 헤엄쳐온 것인지, 비늘 다 벗겨진 물고기처럼 햇볕이 쓰다듬으면

파다닥 어깨를 떠네요. 아가미처럼 빨개진 눈을 깜빡거리며 우는 사람,

언젠가부터 악몽이라는 수심 깊은 독방에 갇혀버린 당신의 울음에서 비린내가 나네요,

당신을 등진 발자국이 서둘러 지느러미 달고 물결 속으로 사라진 날부터였다지요,

물속을 헤매는 꿈이 시작된 건, 당신의 빨간 눈동자엔 아직 희미해진 물고기들 헤엄치고 있네요,

실핏줄 사이를 오가며 슬픈 아가미를 짓고 있네요, 눈 속에 갇힌 물고기를 방생해야 악몽도 잔잔해질 텐데요,

당신은 바람결에도 금방 젖어들고, 널어놓은 그림자만 꾸덕꾸덕 마르고 있네요.

 

 

구로에 있는 행정동(洞)명 입니다.알아두면 편리합니다.

서울특별시

九老區 구로구 -
加里峰洞 가리봉동 開峰洞 개봉동 高尺洞 고척동 九老洞 구로동
宮 洞 궁 동 新道林洞 신도림동 梧柳洞 오류동 溫水洞 온수동
天旺洞 천왕동 航 洞 항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