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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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7. 4. 18.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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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레스토랑 기술 플랫폼 인 Toast Restaurant POS는 게스트 경험을 향상시키고 레스토랑 운영자의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제품인 셀프 서브 키오스크를 출시했습니다. 토스트 키오스크는 고객에게 쉽고 액세스 가능하며 성남퀵서비스 유연한 주문 옵션을 제공하여 대기 시간을 줄이고 레스토랑 운영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번 여름 성남퀵 발표를 축하하기 위해 Toast는 현재 2 곳의 무료 10 인치 터미널에 새로운 레스토랑 고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휴대용 태블릿, 주방 디스플레이 스크린 및 새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포함한 모든 단말기에 적용됩니다. 대형 단말기로 프로모션을 성남퀵 이용하려는 신규 고객은 무료 10 인치 태블릿의 가치를 구매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Toast의 CEO 인 Chris Comparato는 "Toast의 목표는 식당과 손님 모두에게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고객의 손에 직접 주문 기능을 제공하여 피크 시간대의 회선을 제거하고 직원들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성남퀵서비스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단순화 된 주문 및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Toast를 사용하면 모든 규모의 레스토랑에서 이전에는 대형 레스토랑 체인에서만 제공했던 고급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토스트 키오스크는 안정적인 상용 Elo 하드웨어를 기반으로하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주문 및 지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성남퀵 맞춤형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홈 화면과 각 메뉴 항목에 이미지를 추가하여 결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어필 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는 신용 카드 결제를 처리하고 신속한 재주문을 위해 신용 카드를 스 와이프하여 고객의 마지막 주문을 기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Protein Bar의 수석 기술 서비스 매니저 인 Jon Arbitman은 "사람들이 Protein Bar와 Thrive 360에서 자신 만의 여정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스트의 키오스크 기술은 고객이 키오스크의 메뉴를 탐색 할 때 항목을보고 원하는 성남퀵서비스 내용을 정확하게 성남퀵 선택하여 자신의 여정을 만들어주는 통로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사람들이 이동 중에도 먹는 방식을 바꿔 키오스크가 목표를 지원함으로써 신속하게 출퇴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세스를 더욱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


Toast는 POS (point of sale)를 중요한 레스토랑 성남퀵서비스 관리 시스템과 통합하여 동급 최강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올인원 기술 플랫폼입니다. 이 시스템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의 레스토랑 전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Toast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에서 빠른 메뉴 수정, 실시간 엔터프라이즈보고, 온라인 주문 및 노동 관리를 포함하여 레스토랑의 일상적인 성남퀵 운영을 관리하는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플랫폼에는 성남퀵서비스 물리적 및 디지털 기프트 카드 및 충성도 프로그램을 비롯한 수익 창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