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쏭밍이파파 2017. 5. 31. 11:12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은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Deborah Prior, 앞줄은 가벼운 드레스에서 다른 혼합 인종 아이들과 함께 Somerset의 Holnicote House에서 살았습니다 - 사진은 잠재적 양부모를 유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모든 GI 아기가 엄마와 함께있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Deborah Prior 박사는 1945 년 서머셋의 한 미망인과 흑인 미국인 군인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포기하도록 설득 당했고, 5 년 동안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데보라는 혼혈 어린이들을위한 특별한 집인 Holnicote House에서 살았습니다. 데보라는 사회적 역사의이 과소보고 된 장을 연구하고있는 루시 블 랜드 교수와 함께 여성의 시간에 말했다.

Deborah Prior 박사 의 BBC Radio 4 여성의 시간 인터뷰 듣기

캐롤 트래버스 (Carole Travers)와 존 스탁 리 (John Stockley)의 말을 들어라.

캐롤 (Carole)과 마찬가지로 존 스컬리 (John Stockley)도 조용히 지켜 어머니를 보호하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하면 그녀를 화나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고 그녀를 화나게하는 것이 내가 할 마지막 일이었다. 그는 어머니가 항상 자신의 질문을 피할지라도 가끔씩 자신의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요한은 그가 진짜 아버지의 주제를 제기 한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마지막 순간에 특징적인 명확성을 기억합니다.

어머니는 내 아버지가 정말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GI의 딸인 Carole Travers

"나는 그녀가 우리 사이의 사소한 논쟁 중에 내게 말하는 것을 기억한다. '너 때문에 내가 겪은 것을 모를거야.'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너 때문에 내가 겪어 온 것을 모를거야!' 그녀는 창백 해져서 그녀가 말한 것과 그녀의 발걸음을 깨달았지만 결코 그 이상으로 나아 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슬픈 일종의 나를 보았습니다.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너를 나를 부끄럽게 만드는 짓을 한 적 없어? ' 그리고 그녀는 반대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말한 마지막이었다. "

존이 70 세가되면 아버지에 관한 정보를 찾기 시작했다. 반면 캐롤은 "버트 (Burt)"로만 알고있는 남자를 찾기 위해 거의 절반의 목숨을 쏟았다. Carole은 그녀의 계부가 Burt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유일한 사진과 편지를 파괴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수색이 무의미한 동안, 그들은 어머니가 모든 확율에 대하여 그들을 사랑했다는 사실에서 위안을 얻고,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그들은 밤새도록 서서가 아니라 사랑의 관계에서 태어났다.

"우리 엄마는 내 아버지가 자기가 정말로 사랑한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다."Carole이 말했다. "나는 엄마의 친구들이 그녀의 죽음 이후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가 사랑에 빠져 태어 났고 너의 엄마가 너를 원했기 때문에 방화동퀵서비스 방화동퀵 너의 배경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마라.' 그녀는 그가 미국으로 돌아가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는 그에게 뭔가를 잡고 싶어했습니다.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해동퀵서비스 과해동퀵  (0) 2017.05.31
개화동퀵서비스 개화동퀵  (0) 2017.05.31
공항동퀵서비스 공항동퀵  (0) 2017.05.31
외발산동퀵서비스 외발산동퀵  (0) 2017.05.31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0)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