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성남퀵서비스/분당퀵서비스/야탑퀵서비스/성남시퀵

쏭밍이파파 2015. 4. 24. 12:58

성남퀵서비스/분당퀵서비스/야탑퀵서비스/성남시퀵

성남퀵서비스 오토바이퀵/다마스.라보.용달

친절하고 빠른 에이플러스 성남시퀵서비스 분당퀵.절대강자~!!

고객님의 소중한 물품 안전하고 정확히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성남퀵서비스/분당퀵서비스/야탑퀵서비스/성남시퀵은

고객만족도1위 퀵서비스 우수,추천업체 입니다.

성남시뿐 아니라 서울 경기도 전지역 어디든 됩니다.

 

 

 

분당퀵서비스 야탑퀵서비스 스마트폰에서

위그림 클릭하세요~

성남퀵서비스,성남시퀵서비스로 바로연결됩니다.

 

 

:: 분당퀵서비스 친절하고 빠른 성남퀵서비스 365일 언제든 성남시 야탑오토바이퀵 ::

 

:: 분당퀵 다마스용달 안전하고 친절한 성남시 성남퀵서비스 언제어디서든 야탑동 야탑퀵서비스 다마스퀵 ::

 

:: 성남오토바이퀵/분당다마스퀵으로 안되면 라보퀵으로 분당구 야탑라보퀵 ::

:: 성남용달 성남시 분당구 1톤 용달 분당퀵 최선을 다합니다. ::

 

:: 야탑 터미널퀵 고속버스퀵 터미널택배

성남시 고속버스택배 물건 찾아오기&부쳐주기

수유동퀵서비스 강북구퀵서비스가 대신해드립니다. ::

 

야탑퀵서비스 분당퀵서비스요금 성남퀵요금 카드결제됩니다.

성남시퀵서비스 카드퀵으로 결제시

퀵비는 부가세 별도 입니다~

 

성남퀵서비스.성남오토바이퀵.성남다마스퀵 라보퀵.용달
분당퀵서비스.분당오토바이퀵.분당다마스퀵 라보퀵.용달
야탑퀵서비스.야탑오토바이퀵.야탑다마스퀵 라보퀵.용달
성남시퀵서비스.성남시오토바이퀵.성남시다마스퀵 라보퀵.용달

좋은시(詩) 한편을 끝으로 이번포스팅 끝~~~~

 

울음의 미사

유정이


산양의 피를 나누어 마시고 밤새 우리는 늑대의 울음을 울었다 듣기에 거룩하였다 당신과 나는 각자 설움의 무게를 들어 올려 경배하였다 부드러운 혀 밑으로 붉은 살점을 떼어 올려주니 함께 거룩하였다 제 속에서 꺼낸 소리를 바쳤다 교향악이 울려 퍼지고 캄캄한 밤은 온전히 제자리에 멈추었다 검은 휘장은 더욱 검게 빛났고 부드러운 당신의 울음 또한 물결처럼 반짝였다

   세 번의 새벽이 오기 전 산양의 피는 온전히 마르고 당신의 긴 울음도 세 번이나 부정되었다 최초의 우람한 울음은 궤도를 타고 최후의 신음으로 내달았다 가끔 머리를 맞대었으나 하나의 울음이 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우리는 사랑했지만 그것이 결국 끝까지 사랑할 수 없는 이유가 되었다 나는 머리를 풀어 남은 울음을 울었고 당신은 손목을 풀고 다시 두 번의 새벽으로 갔다


1963년 천안 출생
1986년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국어교육학과 졸업
1993년 월간 《현대시학》등단
1997년까지 태광중. 종합고등학교 재직
1999년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과 졸업 및 동 대학원 박사과정 수료
시집 『내가 사랑한 도둑 』『선인장 꽃기린』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