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퀵서비스 서울시내 서류배송 빠른퀵 노원구퀵

쏭밍이파파 2018. 10. 18. 14:41


노원구퀵서비스 서울시내 서류배송 빠른퀵 노원구퀵































심장세포 가운데서의 의식 손상이 1차적인 원인이다. 이 의식의 손상은 국부적인 손상이 아니라 전반적인 손상이다. 환자 자신이 자신의 모든 몸 세포를 다스리고 제어하는 지능의 심층 차원과의 통신로를 잃어버린 것이다. 실상, 모든 세포는 눈에 보이는, 혹은 보이지 않는 다양한 층의 패턴으로 조직된 지능 외의 아무 것도아니다. 스와미 라마와 같은 도인은 우리의 의식이 그처럼 조각조각 파편화되고 축소되어야 할 것이 아님을 보여 주고 있는 것이다. 만일 사람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알게 되면 그는 자신이 이 지능의 흐름의 근원이며 경로이며 목표임을 깨달을 것이다. 세계의 종교 전통이 영Spiri이라고 부르는 그것은 온전히 하나로 이어진 전체 whole-ness 즉 의식의 모든 조각난 파편들을 굽어보고 있는 의식의 연속체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한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질병과 노화와 사망의 제물이 되었다. 의식을 잃는 것은 지능을 잃는 것이고 지능을 잃는 것은 지능의 최종산물인 인체에 대한 지배력을 잃는 것이다. 그러므로 새로운 패러다임이 우리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가장 값진 교훈 이것이다. 즉, 몸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먼저 의식을 변화시키라는 것이다. 당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매우 기분이 이상할 정도로 당신의 자아관의 결과이다. 제1차 세계대전의 해전에서 독일 군인들은 가끔씩 전함이 침몰되어 구명보트에서 며칠, 혹은 일주일씩 구조를 기다려야만 했다. 여기서 어김없이 맨 먼저 죽는 것은 젊은 군인들 이었다. 전에도 침몰당했다가 살아난 적이 있는 베테랑 선원들은 위험을 뚫고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런 경험이 없는 젊은 선원들은 자신이 절망적인 상황에 빠져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죽어갔던 것임을 알아내기 전까지는 이 현상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었다. 이러한 사례에서 단서를 잡아, 동물실험 연구자들은 실험용 생쥐들 을 물탱크 속에 빠뜨리는 등의 심한 스트레스 상황에 처하게 함으로써 이들을 빨리 노화시키거나 병들게 하여 죽도록 만들 수 있었다. 한번 도 그러한 상황에 처해 본 적이 없는 동물들은 그것을 절망적으로 받 아들이고는 금방 포기하여 죽어 버린다. 물탱크에 단계적으로 익숙해진 동물들은 그것을 견며 내어, 세포가 스트레스에 의해 파괴되는 증세를 보이지 않고 오랫동안 헤엄을 치면서 버틴다. 오랜 세월 동안 인간의 노화는 대부분 절망 때문이라고 규정할 수 있는 것이었다. 늙어간다는 것에 대한 두려운 상상이 노인들의 높은 발병률과 노인성 치매와 합세하여, 냉혹하며 자기충족적인 기대를 가져다 주었다. 노년은 몸과 마음이 점점 더 허약해지는, 피할 수 말는 쇠약과 상실의 시기이다. 이제 우리의 사회 전체는 노화에 대한 새로운 자각으로 깨어나고 있다. 60, 70대의 노인들이 40, 50대의 원기왕성한 건강상태를 당연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한 가지 그 밑바닥에 깔려 있는 가정-인간은 늙어'야만' 한다는 것-은 그리 크게 변하지 않았다. 늙어야만 한다는 것은 우리가 낡은 패러다임으로부터 물려받은 유산으로서, 의식의 전환이 새로운 사실을 백일하에 드러낼 수 있을 때까지 우리의 낡은 우주관 속에 하나의 사실로서 완강하게 자리잡고 있다. 우주관이란 우주의 무한한 에너지를 어떤 논리적인 틀 속에 정돈하는 하나의 방식론일 뿐이다. 노화는 모든 것이 변해 가고 사라지고 죽는 자연계의 틀 속에서는 합리성을 지니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끊임없이 새로워지는 지능의 끝없는 흐름이 온통 우리를 에워싸고 있는 세계 속에서는 그 합리성을 상실해 버린다. 어느 쪽의 관점을 받아들일 것인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당신은 장미꽃이 피었다가 시드는 것으로 보기로 할 수도 있고 또는 그것을 끝없는 생명의 물결로 보기로 할 수도 있다. 다음해에는 그 장미의 씨앗에서 싹터 나온 새 장미를 보게 될 것이므로. 물질은 시간과 공간 속에 들어 있는 하나의 유폐된 순간이다. 우리자신과 우주를 유물적인 시각으로 바라봄으로써 우리는 우주의 유폐된 측면이 과도한 중요성을 지니게 만든다. 이 책이 밝히고 있는 것처럼,나는 노원구퀵 노원구퀵서비스 노원구 퀵 노원구 퀵 서비스 노원구 퀵서비스 노원구1톤용달 노원구1톤용달비 노원구다마스용달 노원구다마스퀵 노원구다마스퀵서비스 노원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노원구다마스퀵요금 노원구라보용달 노원구라보퀵 노원구라보퀵비용 노원구라보퀵서비스 노원구라보퀵서비스운임 노원구소형용달 노원구소형이사 노원구소형트럭 노원구오토바이퀵 노원구오토바이퀵서비스 노원구오토바이퀵요금 노원구퀵가격 노원구퀵비 노원구퀵비용 노원구퀵서비스가격 노원구퀵서비스비용 노원구퀵서비스요금 노원구퀵서비스운임 노원구퀵요금 노원구화물퀵 노원구퀵서비스추천 노원구퀵서비스전화번호 노원구퀵 정직한곳 노원구퀵 신속정확저렴! 노원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노원구퀵서비스 친절한곳 노원구퀵서비스 빠른곳 노원구퀵서비스 정직한곳 노원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노원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여러분들의 우주관이 바필 때 존재란 것이 얼마나 유연하고 힘들지 않는 것일 수가 있는지를 깨닫게 되기를 바란다. 우리의 몸은 고형적인 물리적 외양에도 불구하고 흡사 강파도 같다. 헤르만 헤세가 영적인 소설 <싯다르타Sddbartba>에서 아름답게 묘사해 놓았던 그 신성한 강 말이다. 이 책 속에는 깨달음을 찾아 헤매는 구도자 싯다르타 가 마침내 자신의 평화를 찾는 장면이 나온다. 여러 해를 방랑하던 끝에 그는 넓은 니란자 강가에서 발을 멈추는데 그때 내면의 소리가 이 렇게 들려 온다. '이 강을 사랑하라. 그 곁에 머물러 그로부터 배움을 얻으라.